대전 한화포레나 월평공원 분양정보

국가산단의 발표 이후 대전 한화포레나 월평공원 분양정보 인근 지역의 부동산 시장에 대한 관심이 뜨겁습니다. 특히 편리한 도시 인프라를 챙기면서도 한적한 자연을 가까이하는 숲세권의 선호도가 높아지고 있는데요.

오늘은 주거와 교육, 힐링의 요건을 갖춘 대전 한화포레나 월평공원 분양정보에 대해 전달합니다.

FORENA에서 대전지역에 처음으로 론칭한 건설물로, 총 1349세대로 구성된 대단지로 건축될 예정입니다. 약 22000세대의 신주거 타운 개발가치가 내재되어 있으며 다양한 타입으로 개개인의 니즈를 맞추고 주차도 1.3대 이상으로 쾌적한 단지가 될 것으로 전망됩니다.


외부적으로는 트램과 충청광역철도가 도보로 이용 가능합니다. 흔히 더블역세권으로 불리는 입지적 강점을 보유하고 있으며, 안영 IC와 서대전 KTX 역으로 쉽게 이동이 가능한 교통 네트워크가 구축되어 있습니다.

나노 반도체가 즐비해있는 산업단지까지는 5KM도 채 되지 않아서 해당 위치에 종사하는 분들의 문의가 특히 많은 것 같습니다.
내부적으로 보면 타입은 판상형과 타워형으로 이루어져 선호하는 취향으로 도전해 볼 수 있습니다. 단지 전체적으로 보시면 우아한 가드닝 파크와 신축에 필수인 메리 키즈, 카페 등 힐링과 여유를 즐기는 다양한 공간이 제공됩니다.

대전 한화포레나 월평공원 분양정보에서 전하자면 블록별로 커뮤니티가 마련되어 골프, 피트니스의 스포츠와 도서관이나 카페테리아, 키즈 공간을 입주민으로 자유롭게 누리게 됩니다.

인근에 월평근린공원을 품어 복잡한 대전 중심에서 쾌적한 그린 라이프를 느낄 수 있습니다. 여의도 공원보다 17배나 넓은 규모로 조성되며 하천과 산책로도 깔끔하게 지어지고 있습니다.

동시에 생활 전반적으로는 대학병원과 홈x러스 코x트코 등의 대형마트도 접근이 용이합니다.
병원이 가까운 만큼 아이를 키우시거나 노년층 부모를 모시고 계시는 분들에게도 권해드리고 싶습니다. 쇼핑뿐 아니라 행정복지센터나 우체국도 인접해있다고 합니다.

걸어서 다닐 수 있는 거리에 학군이 위치해있고 초중고 자녀가 아닌 어린아이가 있다면 내부에는 국공립 어린이집이 확정되어 교육적 프리미엄이 강점으로 대두되고 있습니다.


또한 노후주택이 많은 대전도시에서 희소성이 특히 높습니다. 신축 대단지의 이점으로 가치는 지속적으로 오를 것으로 보입니다.
대전 한화포레나 월평공원 분양정보의 구조를 들여다보면 84형으로 통일되어 여러 type 중 고를 수 있습니다. 탁 트인 공간뿐 아니라 알파룸이나 펜트리도 확보되었고 드레스룸과 다용도실도 잘 빠져있어 실용적으로도 좋은 평가를 받습니다.


판상형은 4면이 개방되어 채광과 통풍이 좋고 타워형은 2면 개방으로 확보된 전망과 세련된 분위기, 거실 및 방의 공간이 넉넉하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